.
글쓴이
- 2014.05.07. 21:20
- 1150
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원스탑가면 다 나와있고 과사 전화하면 다 알 수 있는 것들을 힘하나 안들이고 알려고하는 정신상태로는 전과도 힘들고 전과하고나서도 힘들겠네요
1
1
밝은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광대수염
앞 뒤 안가리고 사람을 그렇게 깎아 내리셔야 속이 시원하십니까? 검색은 이미 해 보았습니다. 그냥 전과 할때 필요한 조건들만 나와있던데요? 제가 여기서 얻고싶은것은 실제로 합격한 사람들이 어느정도 되었는지 궁금해서 물어 본 것이었습니다.
0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엣분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ㅋㅋ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것 뿐이니까 과사에서 자세히 알아보시고 결정하세요. 그냥 커뮤니티에서 듣는 말만 듣고 결정하기에는 중요한 일이니까요
1
1
꾸준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램스이어
감사합니다~ 과사에 전화 해 보는걸 생각도 못하고 있었네요ㅎㅎ 안그래도 전과로 가고싶긴한데 막상 그것부터 하려니 무모한 것 같아 조만간 부전공 얘기 꺼내보려 전화하려고 했는데 그때 이런거 물어봐도 과사에서 대답 해 주실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컴공 나와서 딱히 할 게 없는데,,,
0
1
즐거운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떡신갈나무
정컴이신가봐요?? 팟팅!! 하고싶은 일이 생겨서 생각하고 있는거니 전과가 되면 후회하지 않겠습니다ㅎㅎ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떡신갈나무
뭔 말도 안되는소리릴 ㅡㅡ;
컴공에서 잘만 하면 못가는데가 없는데
능력 쥐뿔도 없으면 할거 없는건 맞음
1
1
느린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좀쥐오줌
흠 컴공 전공해서 잘 하면 취업 잘됨?
컴공이 요즘 취업이 엄청 안된다고 알고 있어서..
컴공이 요즘 취업이 엄청 안된다고 알고 있어서..
0
0
즐거운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떡신갈나무
객관적 자료:
https://www.cse.pusan.ac.kr/main_new/freshman/graduation_state_2011.php
참고사항:
컴공은 다른 과에비해서 컴퓨터만 어렸을때부터 파고들어온 괴수들이 좀 있습니다. 그런사람들은 확실히 취업골라해요
https://www.cse.pusan.ac.kr/main_new/freshman/graduation_state_2011.php
참고사항:
컴공은 다른 과에비해서 컴퓨터만 어렸을때부터 파고들어온 괴수들이 좀 있습니다. 그런사람들은 확실히 취업골라해요
0
0
멋진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가막살나무
헐 컴공 취업 존잘하네;; 내가 아는거랑 다르네 이런;;
근데 기계 나와도 삼전, 전전 나와도 삼전, 컴공 나와도 삼전;;
근데 기계 나와도 삼전, 전전 나와도 삼전, 컴공 나와도 삼전;;
0
0
즐거운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떡신갈나무
참고로 컴공에서는 삼성들어가면 노예된다고 삼성 그렇게 부러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취업시즌되면 다 달리죠 .. 현실적으로
그러나 취업시즌되면 다 달리죠 .. 현실적으로
0
0
멋진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가막살나무
음, 컴공 학생이신가 보군요.
역시 컴공도 대학원 진학이나 공기업을 우선시 하나요?
기계나 전전이나 다른 학과도, 삼성 LG같은 대기업 그리 선호하진 않는다네요 ㅋㅋ
역시 컴공도 대학원 진학이나 공기업을 우선시 하나요?
기계나 전전이나 다른 학과도, 삼성 LG같은 대기업 그리 선호하진 않는다네요 ㅋㅋ
0
0
즐거운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