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휴학하고 2천만원정도 모을 생각인데 어떻게 모으는게 좋을까요?
- 2014.05.07. 22:22
- 3610
공대생입니다
요즘 이런저런 생각도 많아지고 공부도 손에 안잡히고 집안 분위기도 안좋고해서
학교다니는데 집중도 안되고 스트레스만 느네요
이런저런 이유로 2천만원정도 모을생각입니다
근데 방법이 고민이네요
조선소 or 공장 vs 호주 워홀
사실 호주 워홀은 딱히 아는것은 없는데 호주 시급이 한국보다 쎄고
그리고 영어도 언젠간 해야하기에 어학연수겸해서 다녀오면 더 좋지 않을까해서 넣었습니다
학교는 늦든 빠르든 졸업할 생각입니다
돈만을 바라본다면 역시 전자가 나을까요?
(영어는 거의 못하는 수준입니다.토익은 쳐보지도 않았고 모의토익으로 300점대 나왔던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소 들어가면 필요지출 빼고는 안쓸수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이면 조선소 추천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에서나 일할때나 몸을 움직여야 잡생각이 사라져서...
고맙슴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도 고되고 영어 쓰기도 어려운 환경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소로 가고 어학은 다음기회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