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도사님들 중고컴터 가격
글쓴이
- 2014.05.07. 23:02
- 868
조립컴터 i7 gtx460 ram 4g hd 550기가 인텔h55보드 2년사용했다고함 30만원이면 적당한 가격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중고 절대 사지마세요
0
0
멍청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 동안 어떻게 혹사당한지도 모르는 컴퓨터 싼 맛에 샀다가 피토할 바에 그냥 좀더 돈 모아서 제대로 된거 조립형 구성해서 사시는게 답일거같네요
0
0
멍청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7도 급이 있어서 몇세대에 어떤 넘버인지 알아야 하는데
이정도면 린필드라도 싼편 근데 업자건 사지마세요 피시방것두요
이정도면 린필드라도 싼편 근데 업자건 사지마세요 피시방것두요
0
0
침착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