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으로 토익 900점 넘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글쓴이
- 2014.05.07. 23:27
- 2785
얼마전에 해커스토익1000제 리딩파트만 다섯세트 풀어본거 말곤
토익을 공부해본적은 없어요
정기토익 몇 번 치면서 유형 익히다보니 점수가 올라서 820점 받았는데
795~820(LC 410~460 RC 380~395) 사이에서 맴도네요
학원 갈 형편은 안되고 학교다니면서 독학하려고 하는데
혼자서 하려고 하니 계획도 잘 세워지지 않네요
part7 젤 뒷문제 지문 하나는 시간이 모자라서 못푸는데
이건 연습을 통해서 나아질거라 생각하구요
그걸 제외하곤 part5에서 많이 틀리는데 문제는 제가 문법을 제대로 배워본적이 없어요 ㅠㅠ
그냥 읽으면서 입에 더 붙는 거 체크하고 지나갔는데
틀린 문제 해설을 보니 문법용어가 익숙치않아서 머리에 들어오지 않더라구요 ㅠㅠ
해커스토익1000제 한세트 풀고 오답풀이, 단어정리
해커스노랭이 하루치
에 뭘 더 추가하면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관관리하면서 풀어보시는거어때요? 스터디두 돈별루안들구 실전처럼하기좋아요
0
0
가벼운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수국
학교다니면서 할 것만 생각했더니 스터디를 못 떠올렸네요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듣기에서 점수 올리시면 쉽게 하실것같은데
알씨는 기본 문법에 단어 계속하시고 감각 안잃게 꾸준히 하시면서 시간배분연습하시면 될것같고
엘씨는 틀린 문제 지문 읽으면서 공부하세요
자신이 제대로 발음을 할줄 알아야 잘 들려요
알씨는 기본 문법에 단어 계속하시고 감각 안잃게 꾸준히 하시면서 시간배분연습하시면 될것같고
엘씨는 틀린 문제 지문 읽으면서 공부하세요
자신이 제대로 발음을 할줄 알아야 잘 들려요
0
0
바보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쑥갓
알씨 점수가 더 낮아서 알씨에 치중해야한다 생각했는데 엘씨도 더 열심히 해야하는거였군요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RC 점수변화폭이 낮아서 대충 390점대면 80개 초반으로 생각되는데 영어를 전반적으로 늘리실려는거면 꾸준히 계속하시면 되는데 점수 얻을려는 목적으로 하시는거면 LC가 나은것 같아서 말씀드린거에요 ㅎ
LC가 비교적으로 점수얻기 쉽고 3-4개틀려도 만점 처리해줘요 그날 셤 난이도에 따라 케바케지만
열심히 하세요 ㅎㅎ
LC가 비교적으로 점수얻기 쉽고 3-4개틀려도 만점 처리해줘요 그날 셤 난이도에 따라 케바케지만
열심히 하세요 ㅎㅎ
0
0
바보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쑥갓
이런건 전혀 생각 못 했네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쑥갓
좋은글 감사합니다
0
0
깜찍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