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 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5.08. 07:34
- 2052
우리 학과에서 학점요건과 성적이 안되어서 졸업 못하는 학생들 맞나요?..
성적이 안되니까 졸업이 안되네요 졸업이.. 수업도 너무 어렵고;
교수님 수업들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나이도 후반인데 다른 학교로 가야하나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다른 학과도 학점 얼마 이상되야 졸업가능해요. 재수강이 답이죠..
0
0
참혹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
0
0
다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석학,대수학쪽이면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과외가능해요.
0
0
깜찍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쇠무릎
어디서요? 그런거 어디서 알아보는지..
전 4학년이지만 전과목이 엉망이라 학교 4년을 다시 다녀야할듯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과외해드린단 뜻이었어요^^ 아님 해석학 쉽고 이해하기쉬운 좋은 동영상강의있는데 싼값에 구매원하시면 쪽지주세요. 피누아이디: ㅊ핑구
0
0
깜찍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쇠무릎
새무릎님 수학1 과외가능하세요? 수학과 전공기초 수학1이요
0
0
짜릿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갈퀴나물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깜찍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