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100점인데.. 영어좀잘할수있는방법없나요..
글쓴이
- 2014.05.08. 09:52
- 2105
단기간에 800까지 올리고싶은데..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신종관종?
0
0
키큰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찍어도 100점넘음
어그로 ㄴㄴ
어그로 ㄴㄴ
0
0
일등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나
0
0
겸손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찍어도 300점 나옴
0
0
한가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부 1만 찍어도 300점 나옴요;;
0
0
흔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