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집 오늘은 어디가 좋을까요?
- 2014.05.08. 11:05
- 2954
점심을 돈까스 먹으려는데
겸 돈까스, 하루, 송군네, 그ᆢ 지하1층 돈까스ᆢ
어디가 좋을까요?
일단 아는건 이정도인데 더 있을려나
추천도 부탁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치를 정문 앞으로 잡고 가격대를 낮게 생각하신다면 지하 1층 미가락이 무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가락은 좀 짜고 동경돈까스야는 맛있었는데 전에 한 번 등심 주문했는데 잘린 조각이 전혀 들어맞지 않고 안심 등심 섞여서 나온 것 보고는 다시는 안가고.. 구정문 명동은 기름을 너무 오래 쓰는지 한 번씩 시커멓고 기름줄줄한 돈까스가 나오고..
지금은 그나마 돈까스겸이랑 송군네 가는데 .. 아, 돈까스 디게 좋아하는데 괜찮은 집 좀 발굴되었으면 좋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