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집 오늘은 어디가 좋을까요?

글쓴이
  • 2014.05.08. 11:05
  • 2954

점심을 돈까스 먹으려는데
겸 돈까스, 하루, 송군네, 그ᆢ 지하1층 돈까스ᆢ
어디가 좋을까요?

일단 아는건 이정도인데 더 있을려나
추천도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피로한 눈개승마 14.05.08. 11:12
허수아비가 갑
0 0
훈훈한 꽃기린 14.05.08. 11:31
피로한 눈개승마
문 안닫았어요?
0 0
피로한 눈개승마 14.05.08. 11:33
훈훈한 꽃기린
거기 안망합니다
0 0
촉박한 지칭개 14.05.08. 12:52
피로한 눈개승마
닫은지 오랜데 가보셨어요?
0 0
태연한 느티나무 14.05.08. 15:59
피로한 눈개승마
허수아비 진짜 부대 최고로 맛있는 돈가스집이었는데ㅜㅜ왜 닫았는지 이해가 안감..손님도 많았는데ㅜㅜ
0 0
난폭한 둥근잎유홍초 14.05.08. 11:17
7000원 안팎으로는 부산대 지하철역 3번출구 근처의 도아 추천합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동일 가격대의 다른 집들에 비해 맛있어요.
위치를 정문 앞으로 잡고 가격대를 낮게 생각하신다면 지하 1층 미가락이 무난...
0 0
피로한 눈개승마 14.05.08. 11:33
난폭한 둥근잎유홍초
도아 저는 좀 별로 던데
0 0
겸손한 방풍 14.05.08. 16:05
난폭한 둥근잎유홍초
도아 테이블 앉았을때 테이블 찐뜩거리는거 안느끼셨나봐요. 돈까스가 맛을 떠나서 테이블앉을때 기분이 더럽더라구요.
0 0
난폭한 둥근잎유홍초 14.05.08. 23:06
겸손한 방풍
아. 테이블이 지저분한 거…갈 때 알바생이 누구냐에 따라 좀 편차가 있긴 하더라고요. 요샌 주로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다 보니 테이블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추천해버렸습니다 ㅠㅠ
0 0
더러운 금목서 14.05.08. 11:19
미가락
0 0
난폭한 둥근잎유홍초 14.05.08. 11:20
가격대 상관없이 위치를 정문 앞으로 제한한다면 가마메(홍콩반점 대각선 맞은편) 가 좋아요.
0 0
부자 중국패모 14.05.08. 11:22
동경돈까스
0 0
친숙한 대나물 14.05.08. 11:22
오늘 웅비관 점심 생선가스
1 0
발랄한 석류나무 14.05.09. 07:49
친숙한 대나물
진리
0 0
민망한 댓잎현호색 14.05.08. 11:23
북문 맛돈
0 0
피로한 눈개승마 14.05.08. 11:25
돈워리 돈가스
0 0
피로한 눈개승마 14.05.08. 11:33
왕돈까스
0 0
촉박한 족제비싸리 14.05.08. 11:36
허수아비 자리 투썸생긴거 아니었음?? 옮겼나요?
0 0
초조한 붉나무 14.05.08. 12:14
겸겸
0 0
도도한 붓꽃 14.05.08. 12:30
동경돈까스요ㅎㅎ
0 0
방구쟁이 양지꽃 14.05.08. 12:34
송군네
0 0
화려한 파피루스 14.05.08. 12:59
허수아비 진짜 안닫았나요?
미가락은 좀 짜고 동경돈까스야는 맛있었는데 전에 한 번 등심 주문했는데 잘린 조각이 전혀 들어맞지 않고 안심 등심 섞여서 나온 것 보고는 다시는 안가고.. 구정문 명동은 기름을 너무 오래 쓰는지 한 번씩 시커멓고 기름줄줄한 돈까스가 나오고..
지금은 그나마 돈까스겸이랑 송군네 가는데 .. 아, 돈까스 디게 좋아하는데 괜찮은 집 좀 발굴되었으면 좋겠네요.
0 0
태연한 느티나무 14.05.08. 15:59
봄까스에 땡초돈가수
0 0
겸연쩍은 흰꽃나도사프란 14.05.08. 20:03
태연한 느티나무
전 요기 요상한 냄새가 나서 싫어요. 좀 싫은 냄새
0 0
꼴찌 백합 14.05.08. 16:58
학교에서 좀 거리가 있긴한데 장전초 근처에 미소돈가스가 괜찮습니다.
0 0
끌려다니는 깨꽃 14.05.08. 18:42
이쯔모 5000원 인데 맛있고 가게도 괜찮던데 ㅎㅎ
0 0
겸연쩍은 흰꽃나도사프란 14.05.08. 20:03
전 그래도 겸이 짱 ! 매운소스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0 0
운좋은 우산나물 14.05.08. 22:13
미가락 짱짱짱
0 0
납작한 밤나무 14.05.08. 23:23
돈까스으리 으리를 지키는 돈까스으리
0 0
까다로운 시계꽃 14.05.09. 08:38
미가락,나베야,봄까스,동경돈까스,이쯔모
0 0
애매한 게발선인장 14.05.09. 12:43
봄까스 치즈돈까수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