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끝나고 스타리그 개최할 생각입니다
글쓴이
- 2014.05.08. 13:39
- 1165
기말끝나고 마이파티에 공지할 생각인데 너무 안오시면 어떡하나 걱정되서 미리 말씀드립니다
참가비 5천원정도로해서 개최할 생각인데 꼭 참가 하실 분들은 댓글좀 달아주세요
맵종류나 진행방식은 인원보고 결정하려고 합니다
참가비 5천원정도로해서 개최할 생각인데 꼭 참가 하실 분들은 댓글좀 달아주세요
맵종류나 진행방식은 인원보고 결정하려고 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요~
0
0
멋쟁이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오 저도참가
0
0
절묘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가비 까지잇네요 ㅎ
0
0
냉정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뭐 상금이목적이라기보단 그냥 이런거 하는거자체가 재밌을꺼같아서 참가자체에 의의를두고있어서... 그러니까 살살점ㅠㅠ
0
0
절묘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그래도 최소한의 참가비는 받아야 장난으로 참가신청만 하는분도 줄어서 통제도되고 겜방비나 상금등에도 사용할수있지않을까요..ㅎ
0
0
절묘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