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1학점 부족..
글쓴이
- 2014.05.08. 13:58
- 2782
공대2학년으로 군입대후 복학하고있는 학생입니다.
1학년때 엄청나게 놀고 학점도 거의안채우고 그냥 망한상태에서 군입대후 좀많이 후회하면서 2학년 1학기 21학점 풀로 듣고 있습니다.
이전부터 지금 제가다니고 있는 학과가 저랑 안맞아서 전과를 생각하는데
3학년 1학기때 하려면 70학점이상이 되어야하는데
1학년 1학기 +2학기 + 2학년 1학기 + 2학년 여름계절 + 2학년 2학기 이렇게 꽉꽉 채워 들어도 69학점입니다..
1학점이 부족한 상황에서 전과를 포기해야할까요
1학년때 너무 후회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하나 방법이 있긴 한데;; 3.8 이상 수강취소 안하면 3학점 더 들을수 있는건 아시죠? 24학점 들으면 가능하기도 한데;; 좀 많이 힘들거에요;;
1
0
찌질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1학기때 3.8인가 w안띄우고 기준넘으면 다음학기때 3학점추가이수해서 총24들을수잇습니다
0
0
추운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작년에 52.5중 1.5가 모잘라 커트당함
죽어도 안된다네요
결국 2학기때함..
죽어도 안된다네요
결국 2학기때함..
0
1
유쾌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낸 불쌍.. ㅋㅋ ㅠ
0
0
즐거운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만 먹고 공부하면 할수잇다
0
0
행복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1학점 모자라서 절망하다가. 2학년 1학기때 평점 3.9나왔었는데 3.8이 넘으면 추가로 3학점 신청더할수있는 규정을 발견함. 그래서 2학기때 22학점 수강하고 딱 70학점만들고 전과했죠ㅎㅎ
0
0
밝은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8...모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