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초기 증상
- 2014.05.08. 15:38
- 6381
일주나 2주정도 되었을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 관계일로부터 2주후 임테기 써보셈
두줄이면 임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심먹고나면 정말 내가 언제 잠들었지 할 정도로 순식간에 잠들고 잘 못일어나고
전신이 피곤하고
생리처럼 가슴도 붓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