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하려면 미리 일선으로 그 과 수업 듣는게 좋을까요?
글쓴이
- 2014.05.08. 21:28
- 1711
미리 일선으로 들은 전공기초같은건 나중에 복수전공하면 복수전공학점쪽으로 인정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겸손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 옆 건물인데도 분위기가 천차만별인 경우가 있더군요. 분위기도 파악할 겸 수업 하나 쯤 들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0
0
더러운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꼭들어보세요 그리고 복전하는 학과에 친구몇분두는거 강추 특히 텀있는 과면 더더욱..타과텃세가 은근있어요
0
0
꾸준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속털개밀
아예 다른 계열이라.. 타과텃세라면 예를들어 어떤게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