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가는길
글쓴이
- 2014.05.08. 22:02
- 1418
예비군 버스를 신청 못했는데요
학교에서 지하철이나 버스 타고 가야될것 같은데
대중교통 설명좀 해주실분...?ㅠ
권한이 없습니다.
100-1번버스 정문파리바게트 근처 버정에서
0
0
건방진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0-1은돌아가서 100타고 쭉가면됨
0
0
냉정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 장산역 4번출구 -> 상당초등학교/상당중학교 쪽으로 15분 도보로 이동 (총 1시간30분 예상)
학교에서 100-1번 버스타고 대동상가나 동부아파트 하차-> 상당초등학교/상당중학교 쪽으로 5분 도보로 이동(총 1시간 10분 예상)
학교에서 100번 버스타고 신도시시장 하차 ->상당초등학교/상당중학교 쪽으로 10분 도보로 이동 (총 1시간10분예상)
전부 제 경험입니다. 지하철이 상당히 돌아가기 때문에 많이 걸립니다. 버스는 출근시간이다 보니 교통상황에 따라 좀더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0
0
초연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베고니아
지하철이 훨훨훨훨훨훨훨훨씬빠릅니다 -4년통학
0
0
겸연쩍은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타고 장산역에서 내리면 좀비들 많을겁니다 따라가면되요 ㅋㅋㅋ 걸어가기 빡치면 택시타고요 기본요금 ㅎㅎ
0
0
행복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숙은노루오줌
ㅋㅋㅋ좀비들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