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좋아하시는 분들 사진 찍어서 혼자 간직하나요?
글쓴이
- 2014.05.08. 22:08
- 1499
얼마전부터 사진 찍는거 취미로 하는데 dslr로 찍은 사진들 다들 혼자 간직하나요?
페이스북은 너무 일회성인거 같아서 좀 꺼려지고
텀블러랑 플릭커 하는데 다른 사진 찍는 분들도 하나요?
혹시 마이파티에 자기가 찍은 사진 공유하는 모임 만들면 님들은 참가 하시겠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친숙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만수국
동호회는 뭔가 꾸준히해야만 할 거 같아서..쉽지 않은데.. 학교내에서 간편하게 만나고 그러면 역시 오레가지 못하겠조?댓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싸이랑 페북에 올리다가ㅋㅋ이젠 블로그에 올려보려구여
0
0
귀여운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꿀풀
어떤 블로그하시나요?텀블러랑 플리커하는데 한국인은 잘 없고 혼자하니 심심도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걍 네이버에 올리는거죠 ㅋ
0
0
특별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목화
222
0
0
귀여운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원파
0
0
의젓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콩
.
0
0
특별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목화
MOHAM?
0
0
의젓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모임이라면 결국 인터넷 카페나 커뮤니티로 끝나지 않을까요..+_+;;;;
http://cafe.naver.com/feelddam 활동하는 사진 동호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