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이름 지을때
글쓴이
- 2014.05.08. 22:59
- 1509
존경하는 교수님 존함을 그대로 (뜻까지)
해서 아기이름을 짓고싶은데
이게 교수님께 예의에 어긋나는 걸까요?
아무래도 사주팔자에 맞게 지어야 하는걸까요?
해서 아기이름을 짓고싶은데
이게 교수님께 예의에 어긋나는 걸까요?
아무래도 사주팔자에 맞게 지어야 하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잉 그게 왜 교수님께 실례가 되죠....? 오히려 제가 교수님이면 너무너무 기쁠 것 같은데요!!!
0
0
우아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만삼
교수님 같이 훌륭하고 존경받는 사람이 되었으면 하는데 아무래도 애기이름 부르고 하면 .. 교수님 보시기에 이상한 상황이 될 거 같기도 하고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좀 신기하네용 ㅋㅋ 교수님이름이 되게 좋은가봐요! 보통 애기들 이름지을때 그 시대 트렌드?같은거 타지않나요ㅠㅋㅋ 돌림자랑, 사주도 어느정도 고려해서ㅋㅋ
0
0
재미있는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가막살나무
애기아빠가 돌림자 얘기는 따로 안해서 그건 생각 안해봤고 제가 정말 존경 하고 사랑하는 교수님이라 훌륭한 사람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생각해봤는데 혹시 이름이 같아서 민망한 상황이 될까봐 걱정되네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께 허락을 구하면 가장좋을듯. 마다하실교수님 없을걸요~ 근데 사주는 진짜중요할텐데..
0
0
부지런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주따위;; 왜 신경쓰는건지..
0
0
싸늘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저 어릴때 친구동생이 태어나서 대중이로 지었는데 (김대중 전 대통령 인기한창 좋을때) 나중에 욕먹기시작하니 소중이로 개명했거든요. 성도 김씨였는데ㅋㅋㅋ 다른사람이름 따라하는건무리수인것같아요 그래서ㅋㄱ 혹여나 나중에 그분에대한감정이 바뀔수있지않을까요
0
0
못생긴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