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갈때 글쓴이 2014.05.09. 00:19 1174 1 가방들고 가도 되나여? 집이 해운대라서 갔다가 그냥 집가려는데 짐 가져가면 하루종일 매고 있으려나...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행복한 봄구슬봉이 14.05.09. 01:22 보관 합니다 0 0 행복한 봄구슬봉이 댓글 내용 복사 보관 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행복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