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4.05.09. 00:37
- 3826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설마 피해변제 다 됬는데됴? 벌금 때렷나요???
애고 그나마 다행이네요.ㅋㅋㅋㅋ알아요.ㅠㅠ기록남는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찰가는건 못막아요 수사종결은 검사만 할수있는거라 경찰서에서 즉결심판안하는이상 검찰에서 끝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액수나 피해자수 그리고 이전 사기건으로 기소유예처분을 받은 전력이 있는점으로 보아 이번엔 기소까지 갈껍니다
수사관님은 벌금형 나온다고 말씀하셨지만 이전건도 있고 상습사기로 가면 금고형 이상도 나올 수 있겠네요
만약 금고형 이상이 나온다면 그 후에 어떤일이 발생할지는 글쓴이가 잘 아실꺼 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소유예 처분경력 있으면 정식으로 공소제기 될거고 그냥 벌금으로 끝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보니까 벌금형 전과도 있다고 하시니, 기소유예 전력+벌금형 전과 거기다 동종이니까 상습범으로 금고나 징역 들어갈 듯?
집에 말씀드려서 변호사 선임부터 준비하시는 게 나을 듯 싶네요.
합의부터 다 보도록 해서 감옥살이 기간이라도 줄여보세요.
그리고 부산대까지 왔으면서 이렇게 사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뭔 자랑이라고 여기 이런글을...? 렙업한 거 자랑하십니까? 페북, 카스에도 올리시겠네요. "나 렙업했슴 ㅋㅋㅋ"
에휴... 안타깝다 진짜. 나이도 스물이 넘은 분이.. 가족들 생각해서 이번 일 처벌 달게 받으시고 좀 정신차리고 살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남이 힘들게 번돈을 사기로 얻고 마음의 상처까지 주셧으니 위로의 말씀은 못드리겟네요ㅜ
사람들이 이 각박한 사회에서도 서로 믿기때문에 인터넷거래나 무인가게같은것도 이루어지는건데 이런 일하나로 사람간의 불신이나 사회생활은 더 각박해 지지 않나습니다..
길가다가 보세요 거동이 불편하신 할머나 할아버지도 폐지를 줍거나 쓰레기통 뒤지시면서 돈버십니다..
고소하신 분들 중에서고 사기당햇단 생각에 잠도 못자고 고통스러워하신분 많을 겁니다
이제 사기는 그만치시고 받을 벌은 달게 받으세요(기록상의 오점보다 님 인생가치에 더이상 오점남기시지 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 정직하게 사세요 ㅡㅡ 부끄럽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자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깜빵가세요 사기도 도둑인데 바늘도둑 소도둑되고
아무리 정규분포라지만 만약 같은 부대생이면 제가 다
창피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