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가 잘 안돼요
글쓴이
- 2014.05.09. 09:40
- 1058
와이파이 어떤걸로잡아야하나요?강의실에서요...ㅠ
부산대학교 노트북연결 화면만 나오네요..이전까지 잘 나왔는데...
부탁드려요
부산대학교 노트북연결 화면만 나오네요..이전까지 잘 나왔는데...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