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0:30분 이성혜교수님 한자수업
글쓴이
- 2014.05.09. 10:02
- 900
아침에 교통사고가 나서 수업을 못갔어요..어떤 내용 수업하셨고 혹시 어떤 특별한 전달사항있었는지 알수있을까요? 과제나 다른것요ㅠㅠ
미리감사드립니다.
미리감사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걍수업했어여ㅋ 술쳐마시는시조함복습하고 고사성어안한부분하고 담장 한자 왼쪽네번째까진가하고끝났어여ㅋ
0
0
민망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큰개불알풀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술쳐마시는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받으실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왼쪽이아니고오른쪽이네여 육칠과 써서내는날이였는데 사고당해서 그랬다고하고내시면될듯ㅋㅋ
0
0
민망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