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신문 구독하시는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5.09. 10:21
- 1155
오늘 중앙일보를 신청했는데 ...아파트 지역인데...배송 불가지역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런 배송 불가 지역도 있나요? 자기네들 동아일보나 조선일보로 보게 하려는 속셈같기도 하고...
글구 중앙일보 빼고 동아랑 조선은 할인 안 되서 한 달 15000원에 1년약정 무료구독 6개월 이라고 하는데 이 정도면 적정 수준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풀협죽도
아... 댓글 감사 ㅋ 저도 경제지 구독하려다...상식공부에는 일반지가 더 나을 것 같아서...조중동에서 하나 하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독 루트가 다양하니 사이트도 몇군데 들어가보시고 근처 중앙일보 지점에 전화도 해보세요.
0
0
깨끗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중동 보실거면 한겨레/경향 중 하나도 같이 보세요. 경제지는 몰라도... 저건 좌우 같이 봐야지 안그럼 편향적으로 됩니다
0
0
바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좌경항 신문 보려하신다면 한겨레는 보지마세요...
0
0
발냄새나는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래는 한달 만오천인데 대학생할인받아서 칠천오백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