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 면담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5.09. 11:17
- 1433
신청해놓고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가보니
기간이 어제까지로 면담 예정일자가 어제까지였네요
연락도 따로 오는거 없고 해서 아예 모르고 있었는데 다음에라도 가면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청해놓고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가보니
기간이 어제까지로 면담 예정일자가 어제까지였네요
연락도 따로 오는거 없고 해서 아예 모르고 있었는데 다음에라도 가면 괜찮을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