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창회관 팥빙수 맛있어요
글쓴이
- 2014.05.09. 16:29
- 2055
근데 의외로 드시는 분 얼마없는듯 ㅠㅠ
2천원이고 우유 콘프레이크 팥 간단하게 해서 먹는 옛날팥빙수인데
사람들이 자꾸 대만빙수니 메론빙수 딸기빙수 등만 계속 찾아서 슬퍼요ㅠㅠ 전 아무리봐도 맛보다는 데코레이션만 이쁜데...
가성비로따지자면 문창팥빙수입니다 포장도되구요
몇몇만알다가 없어질까봐 두려워요 많이들 이용해주세요 ㅎㅎ
2천원이고 우유 콘프레이크 팥 간단하게 해서 먹는 옛날팥빙수인데
사람들이 자꾸 대만빙수니 메론빙수 딸기빙수 등만 계속 찾아서 슬퍼요ㅠㅠ 전 아무리봐도 맛보다는 데코레이션만 이쁜데...
가성비로따지자면 문창팥빙수입니다 포장도되구요
몇몇만알다가 없어질까봐 두려워요 많이들 이용해주세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돈많은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 어디서 살 수 있어요?ㅋㅋ
0
0
머리좋은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이고들빼기
식권뽑으셔야되고 식당입구에있어요 맛있게드세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즘 카페보다 이런옛날식이 맛있는데ㅋㅋㅋ
0
0
꾸준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큰꽃으아리
근데 사람들은 분위기찾는다고 빙수전문점가죠 ㅠㅠㅠ 만일 맛집으로 소문난데서 문창팥빙수팔면 사람들엄청몰릴거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문 앞에 빙수 체인점 있잖아요 ㅋㅋ
가본 적 있는데 너무 비싸서 식겁했다능...
가본 적 있는데 너무 비싸서 식겁했다능...
0
0
난폭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정말 기본에 충실한 팥빙수라 좋았음
0
0
친근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는지 몰랐네 먹어야징
0
0
깔끔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