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수업시간 꽉 채워서 하나요??
글쓴이
- 2014.05.09. 19:43
- 1379
금요일 3시간 수업같은 경우 제가 들었던 수업은
빠르면 30분정도 아니면 최소한 10분정도는 일찍 마쳐주셨거든요..
계절학기도 일반적으로 교수님들이 수업 일찍 마쳐주시나요?
아 그리고 계절수업을 10시-1시/1시-4시 이렇게 듣는 사람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마다 다르지만 보통 채워서 하시거나 조금 넘어서 하시분 편이었습니다. 저 3번 계절들어봄
0
0
저렴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때그때 다르고 교수 마다 다름
0
0
황홀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때까지 계절다들었었는데 ㅋㅋ
3시간 짜린데 1시간 반정도 하는 교수님도있었고
ㅋ 꽉꽉채워 수업하시는 교수님도있었고요
교수마다 다름
10시-1시/1시-4시 이렇게듣고싶으시면
앞에 교수님 일찍 마쳐주는거같으면 들어도되지않을까여
나중에 w띄우는 기간도있으니 신청은 둘다해보세요
3시간 짜린데 1시간 반정도 하는 교수님도있었고
ㅋ 꽉꽉채워 수업하시는 교수님도있었고요
교수마다 다름
10시-1시/1시-4시 이렇게듣고싶으시면
앞에 교수님 일찍 마쳐주는거같으면 들어도되지않을까여
나중에 w띄우는 기간도있으니 신청은 둘다해보세요
0
0
청결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