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목 f받으면 등록금 반환되나요?
글쓴이
- 2014.05.09. 19:58
- 3140
제목 그대로 입니다. 다른 학교에는 이런 규정이 있는 걸로 들어서 우리학교에도 있는지 알고 싶군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ㅋㅋ
0
0
더러운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해야하죠? ㅋㅋ
0
0
깜찍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목 F가 가능한가요
0
0
한심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사경고만 날아들어오겠죠...;;
0
0
배고픈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