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평가과목 f 받으면 학점에 영향 심하나요?
글쓴이
- 2014.05.09. 20:55
- 2453
안녕하세요 1학년이고, 교양필수로 정보기술활용을 듣고 있습니다
w라는게 있는지도 모르고 하다가 뒤늦게 알아서 w신청도 못하고 중간고사도 망하고 영 안 좋은 상태입니다ㅠㅠ
그래서 f 띄울려고 하는데 학점에 많이 지장이 있을까요?
1학점짜리고 P/F 절대평가 과목입니다.
좀 가르쳐주세요 감사합니다ㅠㅠ
ps> 여기에 올리는 글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ㅠ 문제시 말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재수강하면 되요ㅎㅎ 1학기 전체평점 낮을 각오하시고...
0
0
무거운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선밀나물
재수강하면 지금 학기 성적이 올라가는 게 아니라 재수강하는 학기 성적에 반영되는 건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학기에 재수강을 한다치면, 1학기의 성적에 포함되던 정기활이 사라지고 2학기에 정기활이 적혀있죠. 지금 만약 18학점 듣고계시면 1학기 마치고 성적확인할 땐 18학점 이수라고 적혀있지만, 2학기마치고 성적확인할 땐 1학기칸에 17이 적혀있고 2학기에 1이 더해진...?그렇게 됩니다ㅇㅇ
0
0
무거운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선밀나물
그리고 참고로 f는 0점으로 평점평균에 반영되지만, p는 반영안됩니다 허허
0
0
무거운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선밀나물
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 거에요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1학년 1학기에 정기활 말아먹고 2학기에 재수강해서ㅎㅎ...동질감 느껴지네요ㅜㅜ 화이팅입니다!
0
0
무거운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선밀나물
네 화이팅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보기술활용은 F0든 P든 둘다 평점평균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0
0
피로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단풍취
만....만세!
0
0
조용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단풍취
헐 그러면 성적에는 지장이 없는건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졸업에는 지장이있지만 성적에는 없을거에요
0
0
피로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