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제품추천
글쓴이
- 2014.05.09. 20:59
- 1423
쓰던 제품이 레드계열인데 계속 쓰니까 좀 질려서요 다른걸 좀 사볼까하는데요
써보신 제품중에 좀 괜찮았다 싶던 립제품좀 추천해주세요 틴트 립스틱 다 괜찮아요ㅎㅎ
써보신 제품중에 좀 괜찮았다 싶던 립제품좀 추천해주세요 틴트 립스틱 다 괜찮아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1
0
정겨운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철쭉
우왕! 빠른 댓글 좋은정보 감사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로레알껀 좀 뻑뻑하던데..
뜨엘 립글로즈 진짜 강추...
뜨엘 립글로즈 진짜 강추...
1
0
유쾌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기장
알려주셔서 진짜 고마워요!^♥^ 뜨엘꺼 꼭써볼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니모리 버건디색인거 까만케이스립스틱 쓰는데 이뻐요....너무 진하지도 않고 적당히 색도 나서...ㅋ
2
0
피로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대팻집나무
무슨 립스틱 말하는 건지 알아요!! ㅋ ㅋ 집와서 쉬면서 칼답중인데 :) 버건디 예뻐요~~댓글 감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레알 저도 약간 발색은 좋은데 찐득..뻑뻑 착색이 좀 안예쁘게되더라구요ㅠㅠ토니모리 발색 진짜 예쁘고 착색이랑 번짐도 좋으데 매트한주제에 지속력...^^ 저는 한시간마다 덧발라요.ㅠ.ㅠ. 라네즈 촉촉한라인도 색 좋고 종류많아요 아님 저 개인적으로는 슈에무라 발색좋아하는데 지속력은 촉촉함 정도에 따라 고르실수있으니!! 틴트도 괜찮다하시니 저는 무조건 베네핏3총사 추천이요 보관불편한거빼고는 로드샵에서 절대 요색깔 못뽑는거같아요~! 지속력 중요시하시는지 매트~글로시 좋아하시는지 암것도 모르겠어서 아무말이나했어여ㅠㅠ아무튼예쁜거 사시길ㅎㅎ
1
0
흔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피나물
우와! 장문으로 이렇게 자세히 써주셔서 감사해요^♥^
로레알 벨라랑 줄리엣은 있는데 착색 진짜 입술 안쪽지워지고 바깥쪽 남아있는거ㅠㅜ 토니모리꺼 지속력 아쉬운거도 동감요! 베네피트 포켓펠?이랑 포지틴트 본품 그거 두개 있는데 기대보다는 가격대비 아쉬웠어요ㅠㅜ 그치만 차차틴트는 지속력이 좋대서 이번에 브로우바가면 같이 살려구용ㅎㅎ 슈에무라꺼는 립제품 처음인데 추천 감사드리구요! 그러고보니 어떤타입 원하는지 전혀 안적어놨네요ㅎㅎ 댓글 정말고마워요♥
로레알 벨라랑 줄리엣은 있는데 착색 진짜 입술 안쪽지워지고 바깥쪽 남아있는거ㅠㅜ 토니모리꺼 지속력 아쉬운거도 동감요! 베네피트 포켓펠?이랑 포지틴트 본품 그거 두개 있는데 기대보다는 가격대비 아쉬웠어요ㅠㅜ 그치만 차차틴트는 지속력이 좋대서 이번에 브로우바가면 같이 살려구용ㅎㅎ 슈에무라꺼는 립제품 처음인데 추천 감사드리구요! 그러고보니 어떤타입 원하는지 전혀 안적어놨네요ㅎㅎ 댓글 정말고마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틴트만으로 아쉬우셨다면 세트로 하는 립글 같이하시면 신세계..ㅎㅎ차차사실거면 위에 코랄리스타도 테스트꼭해보셔용♥
0
0
흔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건조하고 촉촉하구 색깔은 약간 진한핑크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