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잇자나요
글쓴이
- 2014.05.09. 21:09
- 1065
신청을 해두려는데요
혹여나 다른 일이 생겨서 w띄우면
제 학점에 영향가던가 전체성적열람에 w띄운 기록 남는다던가 그런 불이익 있을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없음
0
0
즐거운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기록 남으면 제 성적표는 벌집이어야함
0
0
즐거운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는 결국 삭제됩니다.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0
0
특별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