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글쓴이
- 2014.05.09. 21:29
- 1343
복수전공하면 일선 채울필요 없나요? 지금까지 채워놓은거는 어디루가나여?ㅋㅋ증발인감
권한이 없습니다.
일선이 필요없는건 아니고 일선 필요학점이 줄어들죠. 초과한 일선은 아마 사라질거에요. 근데 총평점에는 반영될겁니다
0
0
황홀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초피나무
그럼 복전을해도 일선을 들어야한단 말씀이신가요
0
0
추운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일월비비추
음? 아닌가요? 전 그렇게 알고있는데.. 복전은 복전학과 이수학점이 많아서 일선 없나;
0
0
황홀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초피나무
전 새내기라 몰라서요ㅠ 해박하셔서 물어본거에요ㅋㅋ 그럼 말씀대로 복전 이수학점 많으면 일선 안들어도 되나요?
0
0
추운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일월비비추
복수전공 하면 일선 필요 없어요 보통 일선학점 30 이랑 심화전공 합친학점 보다 복수전공 이수학점이 더 많아서
0
0
잘생긴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