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신이 너무 싫어요
글쓴이
- 2014.05.10. 00:43
- 1824
제목그대로 제자신이너무싫어요
제대로 뭐하나 할줄아는것도 없고
뭐하나 하면 다 잘안되고..다꼬이고..
제자신이 너무 싫고 미운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대로 뭐하나 할줄아는것도 없고
뭐하나 하면 다 잘안되고..다꼬이고..
제자신이 너무 싫고 미운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마음먹기달린거같아요! 변하려고 마음먹으면 변하는거고 아님 같은 상태로 계속 머물 수도 있는거고.. 힘내세요
0
0
힘쎈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똑같은고민을...ㅠ
0
0
청결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신은 정말 소중한 사람이에요~!!
지금 늦었으니까 세수하고 발닦고 얼른 잠자리에 드세요. 내일 이른 시간에 기분좋게 일어나서 밥을 먹고 동네를 한바퀴 걸은 다음 재밌는 일이 없나 공모전사이트나 학교게시판을 찾아보세요ㅎㅎ 요새 해피무브도 모집하던데 그런거 찾아서 몇개 지원해보고, 주말이니 남는시간 연도에가서 읽을만한 책을 한권 골라 맘에드는 자리에앉아 읽어보세요. 집에 돌아갈때는 맘에드는 카페에가서 커피한잔마시면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귀기울여보고..
날씨도 좋은 5월인데, 기분좋게 하루를보내고
홀로방안에 들어가있을때는 거울보고
나는 나를 사랑해! 나는 정말 소중한 사람이야!이렇게 소리내어 말해보세요.
당신에게 새로운 하루가 펼쳐지길 기원하겠습니다^^♥
지금 늦었으니까 세수하고 발닦고 얼른 잠자리에 드세요. 내일 이른 시간에 기분좋게 일어나서 밥을 먹고 동네를 한바퀴 걸은 다음 재밌는 일이 없나 공모전사이트나 학교게시판을 찾아보세요ㅎㅎ 요새 해피무브도 모집하던데 그런거 찾아서 몇개 지원해보고, 주말이니 남는시간 연도에가서 읽을만한 책을 한권 골라 맘에드는 자리에앉아 읽어보세요. 집에 돌아갈때는 맘에드는 카페에가서 커피한잔마시면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귀기울여보고..
날씨도 좋은 5월인데, 기분좋게 하루를보내고
홀로방안에 들어가있을때는 거울보고
나는 나를 사랑해! 나는 정말 소중한 사람이야!이렇게 소리내어 말해보세요.
당신에게 새로운 하루가 펼쳐지길 기원하겠습니다^^♥
4
0
고상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 읽기를 권해드려요
비슷한 시기때, 저는 책읽기로 자신의 현실에 대한 합리화(?) 혹은 미래에 대한 희망 이런것들을 얻었습니다
도움되시길~!
비슷한 시기때, 저는 책읽기로 자신의 현실에 대한 합리화(?) 혹은 미래에 대한 희망 이런것들을 얻었습니다
도움되시길~!
1
0
피곤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당신이 좋은데^^
1
0
고고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학교에서 꼴등아니죠? 어릴 때 운동회 때 전종목 꼴찌 아니죠? 말하는데 누가 들어도 혐오스럽지 않죠? 머리카락이 안나시는 거 아니죠?
그정도면 충분히 자신을 사랑할 수 있어요
그정도면 충분히 자신을 사랑할 수 있어요
0
0
괴로운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그래요 다들그렇게 생각해요 너무 자책하지마세요 파치파치파치카!
0
0
명랑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