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지들 맙시다.
글쓴이
- 2014.05.10. 03:00
- 1357
공돌이니 문돌이니
다들 사회 나가면 만나게 될거고
부산대인거 알면 서로 동문이라 반갑지 않을까요?
문.이과분들 고루고루 많이 만나봤지만
다들 자기하는 공부 힘들고 어렵다고 합니다.
그걸 굳이 폄하하고 비난할 필요가 있을까요?
사이좋게 지내요 다들!
쨋든..주말 잘 보내세요! ㅎ
다들 사회 나가면 만나게 될거고
부산대인거 알면 서로 동문이라 반갑지 않을까요?
문.이과분들 고루고루 많이 만나봤지만
다들 자기하는 공부 힘들고 어렵다고 합니다.
그걸 굳이 폄하하고 비난할 필요가 있을까요?
사이좋게 지내요 다들!
쨋든..주말 잘 보내세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동문은 무슨
0
0
고상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홍가시나무
그럼뭔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남
0
0
고상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