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방학신청은 언제쯤? 글쓴이 2014.05.10. 12:17 1365 2 이번에 꼭해야되서 매일 들어가보는데 기다리다 목빠지겧어요 ㅎㅎ 혹시 언제쯤 하는지 아시는분?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촉박한 복숭아나무 14.05.10. 12:32 중순인가 말정도에 떠요 궁금하시면 직접 전화로 긱사행정실이 물어보시는게 빠를것같습니다 0 0 촉박한 복숭아나무 댓글 내용 복사 중순인가 말정도에 떠요 궁금하시면 직접 전화로 긱사행정실이 물어보시는게 빠를것같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촉박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5.10. 12:35 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네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궁금하시면 직접 전화로 긱사행정실이 물어보시는게 빠를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