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행시스터디 있나요?
글쓴이
- 2014.05.10. 16:47
- 1293
이번에 1차 합격하고 2차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행시사랑같은데 스터디모집글 보면 서울쪽은 스터디가 많던데 저희학교에선 고시반말고는 따로
스터디가 안보이는거 같은데 혹시 스터디에 계시거나 없으면 같이 만들어서 하실분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행시 준비생은 아니지만 부산대 생으로서 열심히 하셔서 2차까지 꼭 합격하시길 응원합니다!!
0
0
초라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오 전 아직 2차생은아니고 올해 미끄러져서 내년보면서 2차공부중인데요~~ 요즘 개인적인일때문에 매진하진 못해서 방해될까 같이하자고 못하겠네요 ㅠㅠ 괜찮으시다면 정보도 나누고 다음에 스터디도 같이했으면 좋겠습니다!!
제연락처는 자유홍보에 토론동아리모집글에 있어요^^
제연락처는 자유홍보에 토론동아리모집글에 있어요^^
0
0
귀여운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