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질문!!
글쓴이
- 2014.05.10. 18:44
- 1203
제가 이번에 국제경영학 계절 넣어볼까하는데~
지금 그 수업 듣는 분들 어떤가요??
빡신가요??
교수님은 이정아교수님입니다^^
경험자 위주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그 수업 듣는 분들 어떤가요??
빡신가요??
교수님은 이정아교수님입니다^^
경험자 위주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황송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호밀
죄송한데 더 질문드려도 될까요??
조별과제 조 수강생들 각자 짜야하나용?? ㅜㅜ
제가 휴학? 좀 해서 친구가 없어요(또르르...)
조별과제 조 수강생들 각자 짜야하나용?? ㅜㅜ
제가 휴학? 좀 해서 친구가 없어요(또르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수업했을 때는 교수님이 임의로 짜주셨어요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네요ㅋㅋㅋㅋ
1
0
황송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호밀
답변감사합니다!!
추천 먹엉~ 두 번 먹엉 ~ 많이 먹엉~
(죄송합니다;;;;)
추천 먹엉~ 두 번 먹엉 ~ 많이 먹엉~
(죄송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고입니다. 꼭 들어야 함.
0
0
안일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피티로 수업하는데 75분동안 엄청 빠르게 말씀하셔서 필기하고 책에 줄긋는게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 팀플은 한번 하는데 수업 초반에 회사를 정해주시고 계절에도 발표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시험은 객관식 단답형주관식으로 내셨는데 헷갈리긴 했지만 풀만했어요 근데 좀 세세하게 나와서 짜증ㅎㅎㅎㅎ 중간고사 망쳤는데 기말 좀 쳤더니 성적은 잘 나왔어요
많이 빡시진 않기 때문에 계절에 미리 듣겠다 하시면 들어서 나쁠건 없을듯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