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4학년분들께 질문
글쓴이
- 2014.05.10. 18:59
- 968
4학년 세부 전공별로 학기마다 4개씩 열리던데
그거 다들으면 학점 초과되지않나요?
보통 몇개씩 들으시나요?
그리고 졸업논문 쓰고 그해에 졸업안할수도 있나요?
그거 다들으면 학점 초과되지않나요?
보통 몇개씩 들으시나요?
그리고 졸업논문 쓰고 그해에 졸업안할수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