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선장은 대통령에게 고마워해야함
글쓴이
- 2014.05.10. 19:21
- 1809
선장은 요새 욕 적게들어먹네요
선장 욕하는거는 찾아보기 힘들고
어딜가나 선장보다는 대통령욕이네요
세월호 선장은 대통령덕분에 잊혀지겠죠
지금쯤 선장은 감사하다고 기도하고있을듯
진짜죽일놈은 선장인데 사람들은 대통령 못잡아먹어서 난리니 기가찹니다
선장 욕하는거는 찾아보기 힘들고
어딜가나 선장보다는 대통령욕이네요
세월호 선장은 대통령덕분에 잊혀지겠죠
지금쯤 선장은 감사하다고 기도하고있을듯
진짜죽일놈은 선장인데 사람들은 대통령 못잡아먹어서 난리니 기가찹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후임이 잘못하면 선임이 털리듯 그런 이치 아닐까요 세월호 사건으로 우리나라의 썩은고름이 터진듯.
0
0
싸늘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질경이
그런이치는아닌듯요. 선장이 대통령의 후임입니까. 정몽준 아들에게는 적용가능한 비유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질경이
이등병이 사고 치고 욕은 합참의장이 먹는격
0
1
겸손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거철이라 어떻게든 대통령과 엮어보려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그래요
0
0
초조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나팔꽃
그냥 광우병2
0
1
겸손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스댓글에다 선장의 잘못을 잊어서는 안된다고 적으면 나보고 새누리 알바,일베충,병신,무뇌 등등 온갖욕이 달리더군요ㅋㅋㅋㅋ
0
0
화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사나 판사들이 여론 재판하는 것도 아니고 일단 구속되고 수사 단계 거의 종결된 시점에 다른 이슈로 옮겨간 것 일 뿐 아닌가요?ㅋ 기다려봐요 조금 있다가 검사가 기소할 때 구형 형량 얼마 정도 했는지가 또 이슈 될테니까ㅋㅋ 지금 이슈는 정부의 사고대응미흡 아닌가요? 그러다보니 뭐 최고책임자한테 책임을 묻는게 이슈가 되는거지 뭐ㅋㅋ세월호 선장이 대통령한테 왜 고마워해야 하는지 알 수 없네용ㅋㅋ지금 과정보면 원망 많이 하겠는데ㅋ대통령이 책임자 엄중문책한다했으니~ㅋㅋ
1
0
추운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