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파병가면
글쓴이
- 2014.05.10. 19:34
- 1357
한달조기진급이 아니고 진급 막 시켜주나여
전 작년1월에 입대해서 담달 개노답 쌍말인데
친구가 작년4월입대햇는데 지금 남수단파병가서 표창받은거 올려서 봣더니 병장이라네여ㅋㅋㅋ
부러운건아닌데 궁금해서><
전 작년1월에 입대해서 담달 개노답 쌍말인데
친구가 작년4월입대햇는데 지금 남수단파병가서 표창받은거 올려서 봣더니 병장이라네여ㅋㅋㅋ
부러운건아닌데 궁금해서><
권한이 없습니다.
진급이 문제가 아니라 보수가 쩔죠ㅋㅋ
0
0
친근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병은 페이때문에 가는경우가 99%
0
0
촉촉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병은 나중에도 먹어줍니다
0
0
정겨운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군은 소말리아 갔다고 조기진급 안시켜주던데요??? 그리고 조기진급해봤자 월급 똑같이 나옴 병장 달아도 상병월급
0
0
수줍은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말리아 얼마고 천오백 줍니다.. 다만
위험.. 병은 전투참가안시키고 피 닦음 ㅡㅡ
아덴만 참가 선임의 섬뜩한 경험담
위험.. 병은 전투참가안시키고 피 닦음 ㅡㅡ
아덴만 참가 선임의 섬뜩한 경험담
0
0
자상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바논 파병갔다왔는데 천만원정도 벌었어요.
근데 남은건 하나없네요
근데 남은건 하나없네요
0
0
한가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