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앞 혼술

글쓴이
  • 2014.05.10. 20:22
  • 2131
심란해서 혼자 술먹고싶은데 어디가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4
난폭한 감국 14.05.10. 20:23
꾼 가면 자기가 혼술하는지 아무도 모름
0 0
질긴 자목련 14.05.10. 20:31
난폭한 감국
나도 혼술 하고 싶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0:36
질긴 자목련
놀이터에서 뵙지요
0 0
질긴 자목련 14.05.10. 20:37
글쓴이
정말 놀이터로 갑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0:40
질긴 자목련
저먼저 가서 먹고있을게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1:41
글쓴이
거짓말쟁이
0 0
질긴 자목련 14.05.10. 21:55
글쓴이
곧 가도 되나요? ㅋㅋㅋㅋ
0 0
질긴 자목련 14.05.10. 21:56
글쓴이
아직 계시면 가겠음 ㄱㄱ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2:15
질긴 자목련
지금 자리떴어요
늦게오시네요 ㅜ
0 0
우수한 탱자나무 14.05.10. 20:24
여친 집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0:26
우수한 탱자나무
없는데요..
0 0
다부진 배추 14.05.10. 20:24
꾼이 없어짐
0 0
날렵한 가락지나물 14.05.10. 20:27
장전 놀이터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0:29
날렵한 가락지나물
다른데 없음 거기라도 가야겠네요!
0 0
미운 낭아초 14.05.10. 20:33
집에서 마시면 안돼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0:34
미운 낭아초
기숙사라서요ㅠ
0 0
상냥한 광대싸리 14.05.10. 20:39
넉터맥주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0:41
상냥한 광대싸리
넉터 농구하고 불켜져있어서요 ㅋㅋ
0 0
의연한 호두나무 14.05.10. 20:39
여잔데 혼술할만한데 없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0:42
의연한 호두나무
놀이터에서 뵙지요
스몰비어도괜찮은거같았어요 어제가봤느데
0 0
특이한 미국부용 14.05.10. 20:48
글쓴이
저도 가도되나요 지금 계세요? 스트레스받은게 많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0:54
특이한 미국부용
거의다왔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1:41
글쓴이
거짓말쟁이
0 0
미운 낭아초 14.05.10. 20:57
혼술 파티 잼껫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은 많으나 무리는 없는 놀이터ㅋㅋㅋㅋ
0 0
코피나는 반송 14.05.10. 20:58
님 정말 장전놀이터에서 술 마시나요??? 가까운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1:00
코피나는 반송
혼자먹고있어요 ㅋ
0 0
코피나는 반송 14.05.10. 21:06
글쓴이
벤치에서 드시고 계신가요ㅋㅋ 씻고 나가보고 싶네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1:08
코피나는 반송
술먹는사람 저하나라서 알아보실걸요ㅋㅋ마실 나오는데 씻기까지하나요ㅋㅋ
0 0
코피나는 반송 14.05.10. 21:30
글쓴이
사람처럼은 하고 가야죠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1:31
코피나는 반송
혼자마시니까 심심합니다
저도사람 안같은꼴이니까 그냥오세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1:42
코피나는 반송
거짓말쟁이
0 0
코피나는 반송 14.05.10. 21:57
글쓴이
tv켜진거 계속 보다보니 아직 씻지를 못했어요ㅜㅜ 결과적으로 거짓말쟁이가 됐네요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2:18
코피나는 반송
다음엔 거짓말치지마세요ㅠㅠ 오늘 날이 많이 쌀쌀했네요!
0 0
우수한 탱자나무 14.05.10. 21:14
구경가야지
0 0
초라한 곰딸기 14.05.10. 21:43
글쓴이님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1:45
초라한 곰딸기
저보여요?
0 0
초라한 곰딸기 14.05.10. 21:49
글쓴이
아뇨 위에서 쭉 거짓말쟁이라고 한 마디 남기시는데 너무 귀여우셔서...ㅋㅋㅋㅋㅋㅋ 무슨 일 때문에 심란하신지는 모르겠지만 힘내셔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1:51
초라한 곰딸기
저 남자에요^^
사실 힘이 안나네요 밥대신 술먹는 요즘입니다ㅜ
오는사람하나없고 ㅋㅋ속았네요
0 0
엄격한 고추나무 14.05.10. 21:52
글쓴이
인생이 참고달프네여. 저도그기분 알아여.
0 0
조용한 수세미오이 14.05.10. 21:56
내일 학교 근처 교회에 나가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0. 22:14
조용한 수세미오이
저 불교에요!ㅠㅠ
0 0
우수한 탱자나무 14.05.10. 21:59
저격
0 0
센스있는 은대난초 14.05.10. 22:09
스몰비어집같은곳가서 마시세요 ㅎ
0 0
창백한 디기탈리스 14.05.10. 23:04
혼술하겠다면서 오는 사람이 있든 없든 무슨 상관이에요ㅋㅋ혼술 잘하면 되지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