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역근처 헬스장
글쓴이
- 2014.05.10. 21:10
- 1382
헬스할려는데 쌍용이 싸더라구요 ㅠ 그래서 여기갈려는데 가보신분들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존나 병신같은데 가격이 쩝니다. 혹은 가격은 쩌는데 시설이 병신입니다 라고 표현이 된답니다. 택1이에요!한번가보세요
0
0
거대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삼백초
그러면 돈내고 다닐만은 하단는건가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설 후져요 차라리 경암다니세요 ㅋㅋ
0
0
생생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