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영문독해 올해부터 교재바뀐건가요? 글쓴이 2014.05.10. 22:07 1014 1 혹시 지금 듣고계신분들 바뀐교재 난이도나 수업내용 어떤가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못생긴 꽃마리 14.05.10. 22:37 전에들엇던애들이 그 전 교재보단 쫌 어려워졌다고하네여 근데 수업듣는데 무리없음. 교수님말만 잘듣고해석해보면됨 0 0 못생긴 꽃마리 댓글 내용 복사 전에들엇던애들이 그 전 교재보단 쫌 어려워졌다고하네여 근데 수업듣는데 무리없음. 교수님말만 잘듣고해석해보면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못생긴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