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알바 vs 스타벅스 알바

글쓴이
  • 2014.05.11. 00:42
  • 7321

맥도날드 알바나 스타벅스 알바 중에 하나를 하려고 하거든요..


사실 딱히 하고 싶지는 않은 알바입니다만


지금 맞는 조건이 저 두개밖에 없는거 같네요ㅠㅠ


그래서 그런데 두개중에 어느게 나을까요??


유경험자님들 얘기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잉여 고삼 14.05.11. 00:45
맥도날드 알바 유경험자로서 말해드림 장점 하고 싶은 시간에 일할수 잇다 챙겨줄거 다 챙겨줌(4대보험, 수당 등등) 단점 조오오오오낸 힘들 때도 잇음 갑자기 사람이 많이 오거나.... 진짜 다 집어치우고 도망치고 싶을 정도로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1. 00:52
잉여 고삼
도망치고 싶을 정도라는 말이 왠지 와닫네요..
0 0
바보 패랭이꽃 14.05.11. 00:48
맥알바 1년한 사람입니다. 하하하하하지마세요. 네 하지마세요 걍 하지마세요 절대 하지마세요
경험삼아 하는건 괜찮죠. 하지만 돈벌려면 하지마세요 네 하지마세요 걍 하지마세요 절대 하지마세요
3D알바업종중에 하나가 맥알바입니다 하지마세요 네 하지마세요 걍 하지마세요 절대 하지마세요.....;;;

그런데도 1년 왜했냐구요? ㅎㅎㅎ..... 그러게요 ㅠㅠ 이렇게 후회하고 있답니다 차라리 다른알바를 할껄 ㅠ
0 0
바보 패랭이꽃 14.05.11. 00:49
바보 패랭이꽃
분명 장점도 있어요. 맥알바 하면 의외로 다양한 사람들 만나더라구요. 나랑같은 학생부터 고졸출신도 있고 나중에 카페차릴려고 경험쌓으러온 사람도있고... 급기야.. 애낳은 22살 여자까지....;;; ㅋㅋㅋㅋ
더러운 사람 좋은사람 1년동안 사람경험만 많이 했네요 ㅎ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1. 00:51
바보 패랭이꽃
좋은 답변 굉장히 감사합니다
네 하지말까요. 걍 하지말까요. 절대 하지말까요.
하 ㅠㅠ 고민고민입니다
0 0
바보 패랭이꽃 14.05.11. 00:54
글쓴이
혹시 글쓴이분 남자세요? 만약 남자라면 맥알바 정말 비추입니다. 힘든일 남자만 다시키거든요.
여자분이시면.. 밑에분 조언에따라 스벜하세요 ㅎ
폼나잖아요 ㅋ 아메으리카노 한잔 드시면서 ~ 으리으리하네요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1. 01:00
바보 패랭이꽃
남자입니다. ㅋㅋㅋ 힘든일 남자만ㅋㅋㅋㅋㅋ
0 0
힘좋은 종지나물 14.05.11. 00:48
맥날이랑 스벅 둘 다 해봤는데 여자입장에서 둘 다 힘든 건 똑같아요.. 조금의 차이라면 점장에 따라 다르지만 제가 일한 맥날은 스케쥴이 좀 더러웠어요. 스케쥴이 나와도 변동이 많아서 힘들었거든요. 그에 비해 스벅은 정해진 스케쥴대로 해서 괜찮았어요. 말씀드린대로 힘든 건 같지만, 전 스벅이 좀 더 나았어요.
0 0
바보 패랭이꽃 14.05.11. 00:50
힘좋은 종지나물
맞아요 스케쥴 지맘대로 나옴... 진짜 매니저.. 하.... 그때는 안된다고 100번 말해도 스케쥴 넣어놓고 안나오냐!!??!! 연락 100통옴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1. 00:52
바보 패랭이꽃
ㅋㅋㅋㅋㅋ 결국 못가셨을듯?!ㅋㅋㅋㅋ
0 0
바보 패랭이꽃 14.05.11. 00:53
글쓴이
어떻게든 가야해요.. 내몸을 두개로 자르든 다른크루에게 부탁하든...하...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1. 00:52
힘좋은 종지나물
둘다 해보신 능력..자?! 좋은답변감사합니다. 스케줄은 중요한 문제죠..
0 0
무거운 옥잠화 14.05.11. 01:12
와 스타벅스 알바가 맥도날드 알바와 비교할 정도로 그렇게 힘든 알바였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1. 01:14
무거운 옥잠화
비교불가인가요ㅋㅋ 스타벅스가 힘든건 커스터마이징때문이라는거 같기도...
가려는 매장이 비쁠수도 있겠네요. 송정 스벅보고잇거든요
0 0
무거운 옥잠화 14.05.11. 01:22
글쓴이
그러면 스타벅스 말고 좀 한가한 장소의 다른 카페를 찾아보는게 어때요.
카페 알바 다양한데 꼭 스타벅스 가야 할 필요가 있는건 아니잖음?
0 0
수줍은 접시꽃 14.05.11. 01:23
글쓴이
저도 카페알바쉬울줄알앗는데 쉽지만은 않아요
서비스를좋게하는게 그렇케쉽지않은듯해요.
근데 여러 시급이나 보장등을보면 스벅나쁘지않은듯합니다 남자분이시면 스벅에서도똑같이힘든건도맡아하시겠지만요..ㅋㅋ
0 0
무거운 옥잠화 14.05.11. 01:29
수줍은 접시꽃
남자면 카페알바 비추인가요?
아무래도 분위기 좋고 하니까 좋을듯 한데....
커피나 스무디같은거 뽑아먹으면서 일 하면 좋지 않아요?
0 0
수줍은 접시꽃 14.05.11. 01:35
무거운 옥잠화
하루이틀이지 길게하시다보면 그런부분의메리트는 많이떨어지는거같아요 해보고싶은마음이있다면 저는 추천드려요 그치만 생각보다 쉽지않을수도있다는걸 말씀드리고싶었어요ㅎㅎ좋은알바구해서 풍족하게 대학생활합시당
0 0
까다로운 자귀풀 14.05.11. 02:08
맥도날드 알바해봤는데 하지마세요ㅠㅠ 저는 제가 하고싶은 날과 시간에 일할수있다는 말 듣고 했었는데 제가 6시간 일하고 싶어도 3시간만 시킬때도 많고 스케줄 자기맘대로 짤거면서 왜 되는시간 안되는시간 물어보는지... 여튼 돈벌려는 목적이면 돈이 안됩니다 힘든건 그렇다치고 젤 짜증났던게 거기만의 시스템인듯 한데 말하자면 좀 기네요 ㅋㅋㅋ 여튼 맥날 비추입니다 괜히 맥노예가 아니예요!!
0 0
육중한 벋은씀바귀 14.05.11. 09: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마세요. ㅋㅋㅋ패스트푸듴ㅋㅋㅋ진짜 사람 피마르게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도..좋을꺼같아서 했는데 프랜차이즈 알바는 그저 내가 부속품일뿐..^^..ㅋㅋㅋㅋ스케쥴 막 쪼개서 넣어버리면 돈도 안되고...ㅠㅠ 걍 경험삼아한다는 생각으로... 20대 쌩초반에만 버틸만 한듯ㅠ
0 0
어두운 마삭줄 14.05.11. 10:45

패스트푸드 알바는 비춥니다 진짜
남자는 짐나르고 냉동 창고 일반 창고에 패티랑 케찹 등등 진열하고
고기도 굽고 팔에 화상도 입고 진짜 별롭니다 집에갈때되면 넉다운..완전 기름쩔은 패티냄새에

완전 쩔어 있어요 땀범벅에... ㅋㅋ..ㅜㅜ
대학 입학초기에 호기심에 했었는데 진짜 별로였어요
요즘 그만큼 주는 곳 잘 찾아보면 많습니다~ 전 비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1. 11:03
답변들 감사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