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알바 vs 스타벅스 알바
- 2014.05.11. 00:42
- 7321
맥도날드 알바나 스타벅스 알바 중에 하나를 하려고 하거든요..
사실 딱히 하고 싶지는 않은 알바입니다만
지금 맞는 조건이 저 두개밖에 없는거 같네요ㅠㅠ
그래서 그런데 두개중에 어느게 나을까요??
유경험자님들 얘기좀 해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험삼아 하는건 괜찮죠. 하지만 돈벌려면 하지마세요 네 하지마세요 걍 하지마세요 절대 하지마세요
3D알바업종중에 하나가 맥알바입니다 하지마세요 네 하지마세요 걍 하지마세요 절대 하지마세요.....;;;
그런데도 1년 왜했냐구요? ㅎㅎㅎ..... 그러게요 ㅠㅠ 이렇게 후회하고 있답니다 차라리 다른알바를 할껄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사람 좋은사람 1년동안 사람경험만 많이 했네요 ㅎ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하지말까요. 걍 하지말까요. 절대 하지말까요.
하 ㅠㅠ 고민고민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시면.. 밑에분 조언에따라 스벜하세요 ㅎ
폼나잖아요 ㅋ 아메으리카노 한잔 드시면서 ~ 으리으리하네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려는 매장이 비쁠수도 있겠네요. 송정 스벅보고잇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 알바 다양한데 꼭 스타벅스 가야 할 필요가 있는건 아니잖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비스를좋게하는게 그렇케쉽지않은듯해요.
근데 여러 시급이나 보장등을보면 스벅나쁘지않은듯합니다 남자분이시면 스벅에서도똑같이힘든건도맡아하시겠지만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분위기 좋고 하니까 좋을듯 한데....
커피나 스무디같은거 뽑아먹으면서 일 하면 좋지 않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스트푸드 알바는 비춥니다 진짜
남자는 짐나르고 냉동 창고 일반 창고에 패티랑 케찹 등등 진열하고
고기도 굽고 팔에 화상도 입고 진짜 별롭니다 집에갈때되면 넉다운..완전 기름쩔은 패티냄새에
완전 쩔어 있어요 땀범벅에... ㅋㅋ..ㅜㅜ
대학 입학초기에 호기심에 했었는데 진짜 별로였어요
요즘 그만큼 주는 곳 잘 찾아보면 많습니다~ 전 비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