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생리관련 질문인데요
글쓴이
- 2014.05.11. 01:01
- 3283
살면서 한번도 주기안맞았던 적이없는데
요새 스트레스받는것도없는데
처음으로 50여일째 무월경입니다
주기 한번 빼먹어가요..
임신가능성은 전~혀없구요
인스턴트음식은 오히려 평소에비해 덜먹었어요
심리적,신체적스트레스도없구요..
근데 배란통도 느낀거같고..
아랫배도 묵직하고..
외적인증상은 딱 월경증상인데
왜 정작 월경은없는지..
아주옅게 혈이섞인 소변을 볼때가있고
냉분비가 급격히 늘었구요
저같은분계시나요? 병원가봐야할까요?
이런걸로 병원을가기도 참..ㅜ
요새 스트레스받는것도없는데
처음으로 50여일째 무월경입니다
주기 한번 빼먹어가요..
임신가능성은 전~혀없구요
인스턴트음식은 오히려 평소에비해 덜먹었어요
심리적,신체적스트레스도없구요..
근데 배란통도 느낀거같고..
아랫배도 묵직하고..
외적인증상은 딱 월경증상인데
왜 정작 월경은없는지..
아주옅게 혈이섞인 소변을 볼때가있고
냉분비가 급격히 늘었구요
저같은분계시나요? 병원가봐야할까요?
이런걸로 병원을가기도 참..ㅜ
권한이 없습니다.
병원을 가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 전 의대생이 아니라서 뭐라 섣불리 말씀드릴 자격이 없지만, 그래도 본인이 찝찝하시면 초반에 병원에 가서 무슨 문제가 있는지 알아보는 게 좋은것같아요ㅎㅎ 혹시 진짜 혹시 뭔가에 대한 증상 초기일수도 있으니까요
0
0
처절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원가는거이상한거아니에요~안아플때병원다서 검사받는게 오히려 올바른거죠 ㅎㅎ미리미리 예방하고 초기진단하는게 좋은거니까요 병원가보셔요
0
0
적나라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병원가셔야해요..
0
0
끔찍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감사합니다.. 제증상이심각한건가요? 20대여성 스트레스로 인한 생리불순 꽤흔한건줄알았는데.. 물론 저는 스트레스도안받았고 기간이 너무길어 문제지만..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수능 가까이올때 같은 증상 있었는데 ㅠㅠ 끝나자마자 바로 좋아지더라구요
0
0
애매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의사도 없을텐데 괜히 쓰지말고 걍 병원가지 ㅋㅋㅋㅋㅋㅋ
0
0
겸연쩍은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쉽싸리
맞아요 ㅋㅋㅋ
0
0
방구쟁이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쉽싸리
꼬인분 또계시네요.. ㅡㅡ. 님도 그냥 지나가시지 댓글은왜다십니까. 비싼 병원 문 두드리기전에 나와같은 증상이있는사람 조언 구하는것도 잘못입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 어차피 가시잖아요 병원. 여기서 전문가도 아닌사람들 말 듣는거보다 병원가는게 더 나아서 말씀드리는건데 왜케 꼬이셧져??
0
0
겸연쩍은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에 문제가 있는거 같으면 꼭 병원에 가보세요
0
0
까다로운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동에 순산부인과, 명륜동에 아름병원에 여선생님들 계시니까 병원 가시는거 부담스러워하지 마시고 병원 꼭 가보세요.
0
0
의젓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넘 걱정하지마시고 병원가보세요~ 별일은 아닐거에요 제 전여친도 그런적있는데 큰 문제는 아니였어요.
0
0
정겨운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사개월째 그래서 갔는데 주사한방맞고 바로 해결됬어요
0
0
질긴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다이어트할때 주로그랬어요ㅜㅜ영양부족이시거나 너무 안드시거나..
0
0
잘생긴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