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VS 옵티머스GK
글쓴이
- 2014.05.11. 02:06
- 1865
둘중에 사면 머가 좋죠?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알기론 스펙으론 비슷한 걸로 알고있는데 미세하게 gk가 좀 더 좋군요. 다만, gk는 베터리 일체가 단점?일 수 있네요. 반면에 s3는 아몰레기....노트2 쓰고 있는 입장에서 햇빛이 쨍쨍하면 화면이 안보이는... 뭐, 취향따라 가면 되겠지만 갠적으로는 gk가 좋네요.
0
0
촉박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스플레이 넘사벽
풀hd gk ㄱㄱ
풀hd gk ㄱㄱ
0
0
멋쟁이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