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취업나이가어떻게되죠?ㅜㅜ
글쓴이
- 2014.05.11. 10:00
- 5783
91남자인대제가재수하고공대
입학한후군대갓다가
1년일했고요번8월에어학연수1년또가거든요
졸업하면29살인것같은대
주위여자애들은대부분취업햇고
주변애들보다늦는것같아걱정이네요
ㅜㅜ평균남자취업나이가어떻게되죠?
제가많이늦는건가요
입학한후군대갓다가
1년일했고요번8월에어학연수1년또가거든요
졸업하면29살인것같은대
주위여자애들은대부분취업햇고
주변애들보다늦는것같아걱정이네요
ㅜㅜ평균남자취업나이가어떻게되죠?
제가많이늦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
1
활동적인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행은 남들과 비교하면서부터 시작됩니다
My way~
My way~
0
0
외로운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 댓글은 잘 모르는 여자가 그냥 단거 같네요.
평균은 개뿔 좀 아슬아슬한거 같음
0
0
친근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솔새
그럴수도있고 저럴수도 있고 그렇지 개뿔까지는 아닌듯
0
0
화려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살구나무
근데 잘 알지도 못하면서 저런식으로 근거없이 희망만 주면 큰일날 수 있음;
설마 그런일이 있겠느냐만은, 저 댓글 보고 "아 29살도 평균이구나, 그럼 1-2년정도는 늦어도 되겠지" 이렇게 생각했다가 실업자됨
저런 무책임한 댓글은 달면 안됨
0
0
친근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균남자 3월 입사기준으로 27.3세? ㅋㅋ 근데 좀 늦는다고 걱정ㄴㄴ
0
0
청아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균 27세 29세면 석사출씬이 더 많음
0
0
우수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살어 ㅎㅎㅎㅎ 평균에 비교하지말고
0
0
다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균적으로 27~29 아닌가..근데 취업한 친구들 얘기들어보면 동기들 중에 30넘는 남자들 많다고 함.
중요한 건 평균이 아니라, 자신의 인생속도에 맞게 열심히 사는 것!!
중요한 건 평균이 아니라, 자신의 인생속도에 맞게 열심히 사는 것!!
2
0
친근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모감주나무
우문현답 추천드세요
0
0
날씬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것저것하다 28에 4학년요~ 그냥 학교만 쭉 다닌 친구들은 취업한 애들도 많지만 졸업만하고 아직 준비중인 애들도 많아요. 그냥 비교하지말고 살아요~~ 스터디가니까 32살도 있던데요 고시준비하다 포기하고 취업으로 돌린..
0
0
참혹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9세가 평균이 아닐까요?
군대 2년은 빼고 보통 1년~3년 공백기 가지고 졸업하시는 분들 많이 봤어요
보통 재수하고 1~2년 휴학하고 그러면 29세잖아요 요즘은 초과학기 많이 하는 편이니까
그걸로 늦게 될수도 있고요 여자는 거기서 군대 빼고 27세 정도?
게다가 다시 학교 들어오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뭘. 괜찮아보이는데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