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룸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4.05.11. 11:00
- 770
도서관 홈페이지보니까 스터디 신청 보니까 정해진 날짜가 있더라구요 목요일에 봤는데 9일에서 12일기간에만
신청가능한거같던데 이기간은 매번 갱신 되는거 맞죠? 이게 며칠전에 바뀌는건지 아시는분? 이걸 알아야 시간 맞춰서 제때 신청할수있을거같아서요
신청가능한거같던데 이기간은 매번 갱신 되는거 맞죠? 이게 며칠전에 바뀌는건지 아시는분? 이걸 알아야 시간 맞춰서 제때 신청할수있을거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