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법 이균봉 교수님 case.3 과제 글쓴이 2014.05.11. 11:42 1046 1 Case3 풀어오는과제 손으로 쓰는거 맞죠?? 내일(월)까지인가요?? 예제라서 답이 책이 고스란히 있는데 그걸 베껴쓰라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친근한 며느리밑씻개 14.05.11. 12:18 손으로 써가는것 맞아요. 과제로라도 내서 풀어보라고 하신것같아요. 저도 답지 그대로베낄거라..허허 0 0 친근한 며느리밑씻개 댓글 내용 복사 손으로 써가는것 맞아요. 과제로라도 내서 풀어보라고 하신것같아요. 저도 답지 그대로베낄거라..허허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근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