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멘토링 활동비
글쓴이
- 2014.05.11. 14:04
- 2003
활동비 언제쯤 들어오나요??.....ㅠㅜ
해보신분들 답좀주셔요
해보신분들 답좀주셔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문화멘토링 어떤가요 ?? ㅠㅠㅠ지금 한국장학재단에서 모집중인데 고민되서요 ...
0
0
외로운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꿩의바람꽃
학생,학부모에 따라 케바케에요 ㅋㅋ 저는 집도 가깝고 애도 착해서 괜찮았어요 ㅎㅎ 단 돈을 받는만큼 제출서류 이런게 좀 까다로움;;
0
0
재미있는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할땐 15일이었는데 지금도 그럴진 모르겟네요 ㅎㅎ근데 기억에 제시간에 주신적 잘 없으셔요;; 출근부 늦게 제출하면 다음달에 주심;;
0
0
재미있는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둘째주쯤? 출근부 제출하고 3주이내에 받습니당 늦게 내는 사람도 많고해서 그런듯
0
0
촉촉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때 들어온 적 거의 없습니다. 그냥 잊고 있으면 어느새 입금되어 있음요
0
0
특이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햇을때 매달 15일마다 들어오긴하는데 며칠늦을때 수시로있었어요ㅜㅜ
0
0
정겨운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