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스터디룸 예약 시간이 9시랑 15시 밖에 안되요??
글쓴이
- 2014.05.11. 14:24
- 970
중도 스터디룸 신청 할려고 하는데 시간이 9시랑 15시 밖에 없네요....흠 오후시간은 없나요
다른 메뉴의 스터디룸 신청 할라고 보니까 시간이 0시랑 -1시가 있네요....;;;
개방 시간은 09시부터 21시까지인데 ....19시에서 21시까지 사용 하고 싶은데 신청자가 따로 지정을 못하나요??
혹시 다른 시간에 다 예약이 되 있어서 이렇게 뜨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