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이나 경제, 무역 복수전공

글쓴이
  • 2014.05.11. 15:47
  • 3550

학점컷트라인이 어느정도 되나요?ㅠ

그리고 부전공은 어떤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멋쟁이 굴참나무 14.05.11. 15:49
이런글 볼때마다 원래 적성인 문사철 버리고 현실과 타협해서 상경계로 온게 참 다행이다 싶네요
0 7
best 사랑스러운 봉의꼬리 14.05.11. 16:04
멋쟁이 굴참나무
굳이 이런댓글 다는 심보보니 성격 알만함
6 0
멋쟁이 굴참나무 14.05.11. 16:12
사랑스러운 봉의꼬리
?? ㅋㅋㅋㅋ 이런거 고민하시니까 생각든것 뿐인데요ㅋㅋ 내가 뭐 글쓴이 비꼰거도 아니고 자랑하려는 목적도 아닌데 대단히 꼬이셨네
0 3
억울한 도꼬마리 14.05.11. 16:13
멋쟁이 굴참나무

님 의도가 그렇든 않든 간에 그걸 보는 글쓴이가 기분나쁘게 느낄 수도 있는 글을 올렸으니 님 잘못이 없는 건 아니죠. 배려심이 부족하다는 거.

0 0
멋쟁이 굴참나무 14.05.11. 16:18
억울한 도꼬마리
아ㅋㅋ 네네ㅋㅋ 대단한 선비님들이시네! 미래 신경 안쓰고 하고싶은 공부 선택했으면 나도 이런 생각 했겠지? 후회했을까? 아휴ㅋㅋㅋ 전공은 다르지만 인문학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다 공감하는 마음에서 나오는건데
0 1
사랑스러운 봉의꼬리 14.05.11. 16:24
멋쟁이 굴참나무
제댓글이 기분나쁘신가요? 님 댓글보는 사람으로서 다 공감하는 마음을 적었을뿐. 솔직히 댓글이 너무한심해보여서 적었습니다
0 0
멋쟁이 굴참나무 14.05.11. 16:34
사랑스러운 봉의꼬리
내용을 떠나서 어투를 시비조로 쓰셨는데?
0 0
사랑스러운 봉의꼬리 14.05.11. 17:38
멋쟁이 굴참나무
밑에 도꼬마리가 지적하네요 님 첫댓글도 글쓴이약올리는 댓글이라고. 저도똑같이 약올리려쓴댓글입니다만? 나는괜찮고 넌안된다? 그리고 밑에적으셨네요. 앞으론 말을적당히생략해야겠다고. 나이 20먹고 그걸 이제아셨다니 정상제인인간관계가가능하신분인지 의문일따름
0 0
멋쟁이 굴참나무 14.05.11. 17:48
사랑스러운 봉의꼬리
애초에 약올리려는 의도도 없었고 님처럼 대놓고 심보니 뭐니 부정적인 표현 쓴거도 없음. ~ㅁ 명사형으로 싸가지없게 말을 끝내지도 않았음. 생략한걸 속뜻을 모르는게 참 우매할 따름. 내가 무슨 이득이 있다고 글쓴이 약올리는지? 난 그렇게 심사꼬인 사람도 아니고 애초에 식물원에 댓글 단거 자체가 악플의 의미가 아님.그렇기에 충분히 의미전달이 될거라 생각했을 뿐
0 0
사랑스러운 봉의꼬리 14.05.11. 17:51
멋쟁이 굴참나무
비추천3을받고 추천은하나없고 두사람한테공격을받았으면 정상인이면 아 내가 기분나쁜말을했구나 이렇게생각하는게정상아님? ㅎㅎ
0 0
멋쟁이 굴참나무 14.05.11. 17:50
사랑스러운 봉의꼬리
내가 도꼬마리님 말에 인정하고 끝낸건 어느정도 인정도 있지만 그만하고 싶은게 컸고 당신과는 달리 정중하게 말해서였음. 나이 스물다섯개 먹고 당신보다 인간관계 잘 맺고 있을테니 의문은 접어두길 바람^^
0 0
억울한 도꼬마리 14.05.11. 16:34
멋쟁이 굴참나무

인문학을 좋아하는 사람 어쩌니 하는 사람이 '대단한 선비님들이시네!' 하면서 비아냥 거리는 걸 보니 할 말 없네요. 나중에 이 때 일 생각하면서 이불킥이나 하지 마시길...

0 0
멋쟁이 굴참나무 14.05.11. 16:36
억울한 도꼬마리
인문학 좋아하면 사전적 의미로만 말을 써야하나요? 유행어 못써요? 그렇게 따지시면 유행어 은어 비어 다 언어를 구성하는 건데요. 잘려고 누웠을때 생각날 정도로 임팩트있는 사건도 아니네요
0 0
억울한 도꼬마리 14.05.11. 16:41
멋쟁이 굴참나무

님의 인성을 두고 하는 말 아닙니까. 누가 사전적 의미로만 말을 쓰랍니까? 쓸데없는 오독 하지 마시구요...

애초에 그저 학점 커트 물어보는 글쓴님 글에
'이런글 볼때마다 원래 적성인 문사철 버리고 현실과 타협해서 상경계로 온게 참 다행이다 싶네요'
랍시면서 글쓴이 약올리는 듯한 댓글 단 님 인성 말이에요.

설사 님이 글쓴이를 약올릴 의도가 없었다 하더라도
님 댓글을 본 글쓴이의 기분이 나쁠 수도 있기에 조심했어야 된다는 거에요. 알겠습니까?

 

근데 그런 제 댓글을 두고 님은 '대단한 선비님들이시네' 랍시며 댓글을 다시니... 이러니 제 입장에선 인문학을 좋아한다는 님 말이 우스울 따름이죠.

0 0
멋쟁이 굴참나무 14.05.11. 16:51
억울한 도꼬마리
네네~ 앞으론 말을 적당히 생략해야겠네요^^
0 2
똥마려운 광대나물 14.05.11. 16:06
4.0간간히 넘어야 될랑말랑 할걸요???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학과사무실 콜 때리세요~~
0 0
기쁜 모란 14.05.11. 16:08
4.2 정도라고 들었어요 경제 부전은 머 3개들으면 학점상관없이 신청가능? 이런식으로 적혀있던데. . 정확히는잘ㅜㅜ모르겠어요
0 0
기쁜 모란 14.05.11. 16:10
아 그리고 경영복전은 이수학점이 60학점 넘어요ㅜㅜ잘생각해보시고 결정하세요ㅎㅎ
0 0
똥마려운 광대나물 14.05.11. 19:03
기쁜 모란
57학점입니다 ㅋㅋ
60안넘어용~
0 0
기쁜 모란 14.05.11. 19:16
똥마려운 광대나물
님 몇학번인지 모르겠지만 최근에 경영복전 시작했는데 62학점으로 알고있는데 님은 어디서 얻은정보로 말씀하시는건가요? 제가 잘못알고있다면 계획을 수정하기 위함이니 답변 부탁드립니다
0 0
똥마려운 광대나물 14.05.11. 19:24
기쁜 모란
학생지원시스템에 보면 최소전공이수학점이 나와있고 경영대학에도 같은 수치로 나와있습니다
그런데 위 댓글은 제가 그냥 알고있는 걸로 단것이고 지금 님 댓글을 보니 제가 틀릴 수도 있어 사이트에가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경영대학과 원스탑이 같은 수치였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전 현재 경영학과 11학번입니다 )
0 0
똥마려운 광대나물 14.05.11. 19:25
똥마려운 광대나물
제가 11학번이고 그 사이 교육과정 바뀐것일수도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혼란스럽게할 의도는 없었습니다 죄송합니다
0 0
기쁜 모란 14.05.11. 19:33
똥마려운 광대나물
아ㅎㅎ답변감사합니다ㅎㅎ제가 복전을 작년에 시작해서 13교육과정을 따르는데 13교과과정표 확인해보니깐 62가 맞는거 같습니다~
0 0
천재 별꽃 14.05.11. 16:30
부산대는 저학년기준 상경 복전/전과 노리느니 수능 다시쳐서 재입학 하는게 훨씬 나은 학교
3 0
게으른 양지꽃 14.05.11. 16:43
저경영인데 그때 보니까 경영부전 4.2정도 되는걸로알고잇음다
0 0
민망한 대나물 14.05.11. 18:41
부전은 필요없고 복전만 알아줘요...그래서 복전 컷이 높답니다ㅠㅠㅠ
0 0
힘쎈 잔대 14.05.11. 19:35
이번년도 복전생인데 4.1
0 0
피로한 털도깨비바늘 14.05.11. 22:24
원래 57학점이었는데
13학번부터 글로벌 엔터프리너십1, 2 과목때문에
60학점 초과되버림ㅡ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