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이나 경제, 무역 복수전공
- 2014.05.11. 15:47
- 3550
학점컷트라인이 어느정도 되나요?ㅠ
그리고 부전공은 어떤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의도가 그렇든 않든 간에 그걸 보는 글쓴이가 기분나쁘게 느낄 수도 있는 글을 올렸으니 님 잘못이 없는 건 아니죠. 배려심이 부족하다는 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학을 좋아하는 사람 어쩌니 하는 사람이 '대단한 선비님들이시네!' 하면서 비아냥 거리는 걸 보니 할 말 없네요. 나중에 이 때 일 생각하면서 이불킥이나 하지 마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의 인성을 두고 하는 말 아닙니까. 누가 사전적 의미로만 말을 쓰랍니까? 쓸데없는 오독 하지 마시구요...
애초에 그저 학점 커트 물어보는 글쓴님 글에
'이런글 볼때마다 원래 적성인 문사철 버리고 현실과 타협해서 상경계로 온게 참 다행이다 싶네요'
랍시면서 글쓴이 약올리는 듯한 댓글 단 님 인성 말이에요.
설사 님이 글쓴이를 약올릴 의도가 없었다 하더라도
님 댓글을 본 글쓴이의 기분이 나쁠 수도 있기에 조심했어야 된다는 거에요. 알겠습니까?
근데 그런 제 댓글을 두고 님은 '대단한 선비님들이시네' 랍시며 댓글을 다시니... 이러니 제 입장에선 인문학을 좋아한다는 님 말이 우스울 따름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학과사무실 콜 때리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0안넘어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위 댓글은 제가 그냥 알고있는 걸로 단것이고 지금 님 댓글을 보니 제가 틀릴 수도 있어 사이트에가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경영대학과 원스탑이 같은 수치였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전 현재 경영학과 11학번입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란스럽게할 의도는 없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학번부터 글로벌 엔터프리너십1, 2 과목때문에
60학점 초과되버림ㅡ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