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식 해보신분?
- 2014.05.11. 17:16
- 1833
좀 못미더운 구석도 있고 성급히 쓰여진 부분도 있다고 생각되는데
소식은 좋아도 1일 1식은 시도해볼 엄두조차 안나네요 ㅠㅠ 혹시 시도해보신 분 계세요??
아니면 소식하셔서 인생이달라지셨다거나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화장실 하루 두번은 갔는데 워낙 먹는게 없으니
한번도 갈까말까
몸뚱아리에 힘이 없는건 당연하고
근력은 좋아지되 지구력이 낮아져서
뭘 조금만 열심히 집중해서 하면 금방 지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플 때만 먹는다 뭐 이런식으로 하면요..? 저 같은 경우는 세끼 말고는 안먹는다
세끼 중 한 끼를 놓쳐도 다른 건 안먹는다 뭐 이런 건 해 본적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남자입니다. 1일 1식 저는 괜찮던데.
솔직히 저는 1일 2식하니까 살이 찌는 것 같아서 차라리 저녁에만 마음껏 먹는 1일 1식했습니다. 그렇다고 과식 될 것 같지만 과식 안됩니다. 1일 2식은 진짜 육체적으로 고달프게 활동하는 사람들이 3끼나 2끼 챙겨먹는 것이지 일반사람들은 1일 1식해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편식하고 패스트푸드나 같은 인스턴트류 등등의 몸에 해로운 음식이 아닌 골고루 먹는 1일 1식이면 전 좋은 것 같습니다.
오히려 하루에 한 번 먹으니 먹을 때 잘 먹게되고 저녁 먹기 전까지 속이 비기 때문에 몸이 더 가볍습니다. 점심먹고 몸이 쳐지고 잠도 오는 등등의 몸의 반응이 있다면 저는 그렇게 될 빠야 1일 1식해서 몸을 가볍게 하고 저녁을 충분히 먹는게 더 좋다고 봅니다.
여기에 운동도 병행해주면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생각되네요. 다만 저도 사람인지라 밥 먹고 싶을 때는 점심에 먹고 그럽니다. 그런데 확실한 것은 하루 1끼 먹을때가 몸이 가볍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꾀 많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일 일식하면서 조금먹는건 아닐거고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프다 -> 먹는다 -> 건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빼려고많이해봤는데
어차피세끼다먹는순간살로다돌아옴
세끼먹되배부르지않게먹으면그게다이어트임물론운동병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