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으로 문예창작 괜찮을까요?
글쓴이
- 2014.05.11. 17:19
- 1228
2학년 자대생입니다.
이과나왔는데...
사탐과목 다 재밌고 그랬는데 취업 생각해서 자연대로 왔거든요
근데 대학와서 하고 싶은 공부해가면서 전공 공부도 하고 그러다 보니까
점점 더 내가 못해본 공부쪽에 애착이 커지네요ㅠㅠ
문예 창작과를 일반선택으로 몇 개 들어보고 부전공 할까 싶은데....
저는 기숙사에 꼭!!! 있어야 해서 학점이 꾀 절실하거든요
인문대가 타대생에게 점수가 엄청 짜다는 소문이 들려서ㅠㅠ
문예 창작 공부는 많이 어려운가요?
부전공으로 해도.. 될까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학교에 문예창작학과는 없는걸로아는데요?ㅠㅠ
0
0
개구쟁이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후박나무
헐 진짜요?? ....충격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전공의 꿈이 무너졌군요.
부전공의 꿈이 무너졌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예창작부 친구들 보니까 다 상상하던 학과랑 다르다던데 ㅋㅋ 이상한거 배우고
0
0
냉철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누리장나무
그래서 지금부터 슬슬 알아보고 빠르면 2학기 늦으면 3학년부터 들어볼 생각이었는데 뭐 없다고 하니ㅋㅋㅋ다 부질없는 짓이죠 뭐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예창작회관 문창회관에서 접수받습니다
시기 놓치지말고 부전공 화이팅입니다!
시기 놓치지말고 부전공 화이팅입니다!
0
0
귀여운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