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글쓴이
- 2014.05.11. 17:40
- 854
전화기중에 한과학생입니다.
전공공부하면 재밌어요?
어떻게 도서관에 그리오래들앉아있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재미도없고 이해도안돼고 책싸서 집오기 일상인데 ㅠㅠ
여러분의 전공공부에대한 느낌이 궁금해요
전공공부하면 재밌어요?
어떻게 도서관에 그리오래들앉아있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재미도없고 이해도안돼고 책싸서 집오기 일상인데 ㅠㅠ
여러분의 전공공부에대한 느낌이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재밌어서 하는건 아님. 성적 잘 받으려고 하는거임. 다른 계획 있지 않는 이상 이왕 하는 전공공부 성적이나 잘 받아놔야지 나중에 뭘하던 발목 안잡힘. 이해는 여러번 보다보면 이해됨
0
0
추운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 아니면 뭐 나름 재밌고 그런데
시험기간에 공부하면 짜증나네요ㅋㅋㅋ싫음
0
0
돈많은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